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라인드' 옥택연, 티저 포스터…강렬한 눈빛
작성 : 2022년 08월 02일(화) 12:59

블라인드 옥택연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블라인드'가 강렬한 눈빛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16일 밤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연출 신용휘)는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들과 불편한 진실에 눈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첫방을 앞두고 오늘(2일) 옥택연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희뿌연 안개 속에서도 형형하게 빛나는 옥택연의 시선으로 극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먼저 모든 것을 가리는 안개 뒤로 누군가의 커다란 손과 검은 눈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마치 보면 안 될 것이라도 본 듯 얼굴을 가리고 있으면서도 벌어진 손가락 사이로 무언가를 놓치지 않고 똑바로 응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더해진 '눈을 감은 자 누구인가?'라는 질문이 수상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그가 이야기하는 '눈을 감은 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지, 그가 찾고 있는 '눈을 감은 자'는 누구일지 무수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수많은 물음표를 해결해줄 실마리가 될 국민참여재판의 개정이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블라인드'는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며 "옥택연, 하석진, 정은지가 맡은 캐릭터들이 연루될 국민참여재판과 그곳에서 벌어지는 배심원 연쇄 살인 사건까지 긴밀하게 연결된 두 개의 사건 속 퍼즐처럼 숨겨진 메시지에 집중해달라"고 전했다.

'블라인드'는 9월 16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