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쇼미더머니11' 저스디스X알티, 프로듀서 라인업 막차 합류 [공식]
작성 : 2022년 08월 01일(월) 18:00

쇼미더머니11 저스디스 알티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래퍼 저스디스와 프로듀서 알티(R.Tee)가 '쇼미더머니11' 프로듀서 라인업 마지막에 이름을 올렸다.

1일 Mnet '쇼미더머니11' 측은 올 하반기 첫방송을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프로듀서 팀' 투표를 시작했다.

앞서 공개된 프로듀서 라인업 마지막 합류팀은 저스디스와 알티였다. 압도적인 래핑과 직설적인 가사로 실력을 인정받은 저스디스와 글로벌 히트곡을 작업하는데 참여하며 신진 프로듀서로 주목받고 있는 알티의 만남은 가장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쇼미더머니9' 시즌에서 프로듀서팀 그루비룸과 한 팀으로 출연했던 저스디스는 '쇼미더머니11' 합류에 대해 "Let's get this money"라는 소감을 전했다. 알티는 "힙합을 굉장히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기에 프로듀서로 합류하게 돼 설렌다"며 "출연자들의 소중한 꿈이 달린 만큼 진정성을 가지고 임하겠다. 멋진 지원자들과 좋은 시너지를 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어떤 지원자들과 함께 팀을 꾸리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 저스디스는 "우리와 잘 어울리는 지원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고, 알티는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지원자"를 만나고 싶다는 뜻과 "유니크한 개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알티는 "강하고 독특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 지금까지 '쇼미더머니'에서 보여준 적 없는 임팩트가 확실하면서도 신선한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쇼미더머니11' 제작진은 "힙합 뉴 제너레이션의 탄생을 위해 한국 힙합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8명의 최강 프로듀서진을 모시게 됐다"며 "이번 '쇼미더머니11'은 '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명의 래퍼를 찾기 위해 모두를 압도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하는 시즌이 되고자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