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허광한의 첫 번째 팬미팅 '프레젠트' 티켓 예매가 5일부터 시작된다.
9월 3일과 4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2022 허광한 팬 미팅-프레젠트 인 서울'(2022 HSU KUANGHAN FANMEETING – Present in Seoul)의 공식 티켓 예매가 5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2022 허광한 팬 미팅-프레젠트 인 서울'은 허광한의 생애 첫 팬미팅이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허광한의 첫 공식 행사일 뿐만 아니라 코로나 팬데믹 이후 다수의 팬들과 대면하는 팬미팅이다.
허광한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만남을 기다려 왔던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특별한 코너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허광한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글로벌 팬을 위해 라이브 플랫폼 헬로라이브(hellolive.tv)를 통한 동시 생중계를 진행한다.
허광한은 드라마 '상견니'에서 리쯔웨이・왕취안성 역으로 출연, 국내에서 '상친자(상견니에 미친 자들) 신드롬'을 일으켰다. 뒤이어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영화 '해길랍'과 박보영, 김영광 출연 원작 '너의 결혼식'의 리메이크작 '여름날 우리'의 주연을 맡으며 '대표 청춘스타'로 자리 잡았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