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2일 컴백' 아이브, 컴백 프로모션 스타트…한 편의 청춘 영화
작성 : 2022년 08월 01일(월) 13:39

아이브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싱그러운 여름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I'VE SUMMER FILM(아이브 서머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서머 필름을 통해 아이브의 싱그러운 여름 이미지는 물론 멤버들 간의 친밀하고 애틋한 우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푸른 숲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아이브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각 장면마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내레이션이 어우러지며 한 편의 청춘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선사했다. 특히 해당 내레이션은 '보건교사 안은영', '시선으로부터', '피프티 피플', '지구에서 한아뿐' 등 다수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직접 쓴 것으로 이들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가 변해버릴 거라는 사람들에게 틀렸다고 말해줄 거야. 우리가 그대로인 걸 보여줄 거야. 계속 같이 있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래. 널 만난 이후로 내 소원은 그거 하나야" 등 감성적이면서도 진심이 담긴 내레이션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 말미 행복한 웃음소리와 함께 힘차게 숲속을 달리는 아이브의 모습이 다가올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아이브는 화면 조정을 연상케 하는 커밍순 이미지와 함께 22일로 발매일을 공개하며 4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서머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 아이브가 또 어떤 콘텐츠들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ELVENE'부터 'LOVE DIVE'까지 잇달아 히트시키며 공백 없는 공백기를 보낸 아이브는 이번 여름 컴백을 통해 글로벌한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After Like'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