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DRX, 리브 샌드박스와 '뱅크더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 : 2022년 07월 29일(금) 10:37

사진=DRX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DRX가 다시 돌아온 뱅크더비를 맞아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는 30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7주 차에 두 번째로 맞붙는 리브 샌드박스 경기에서 한층 강력해진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더욱 친근한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이스포츠와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DRX와 메인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리브 샌드박스의 후원사인 국민은행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이스포츠를 즐기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6월 29일 처음으로 성사된 뱅크더비에서는 리브 샌드박스가 DRX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에 DRX는 2라운드에서 다시 맞붙게 된 리브 샌드박스 경기를 응원하러 오는 팬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 당일 DRX 유니폼 혹은 점퍼를 착용하거나 DRX 응원석 및 중립석에서 응원하는 팬 전원에게 뱅크더비 응원 키트를 증정한다. 응원 키트에는 뱅크더비를 위해 별도 제작된 종이가방, 슬로건, 알파카 부채, 야광 팔찌 등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DRX 경기 결과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는 'DRX 챔피언스 포인트 이벤트' 5만명 달성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 결과에 따라 선수 친필 게이밍기어, 친필 사인 포스터, DRX 아크릴 스탠드, DRX 메탈릭 스

티커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쏠인형을 선착순 100개 한정판으로 지급한다. 특별히 이번 쏠인형은 DRX 유니폼을 입고 있어 팬들의 더욱 큰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 전달될 뱅크더비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DRX 응원 부스에 비치된 메시지 보드에 응원 메시지를 적으면 선수들이 10명을 직접 선발해 2022 서머 시즌 유니폼을 지급한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지난 뱅크더비에서 아쉬운 결과가 있었지만, 이스포츠와 은행권에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번 경기도 팬분들이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DRX와 함께 많은 준비를 했다. 앞으로도 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