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혁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오늘(27일) VOD 서비스 시작
작성 : 2022년 07월 27일(수) 10:20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 사진=아센디오, 아이에이치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를 안방극장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감독 최재훈·제작 아센디오)가 27일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장혁)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다.

이번 작품은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공식 초청, 해외 48개국 선판매, 미국 LA 프리미어 시사 행사, 제21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다니엘 A. 크래프트 우수 액션 시네마 상 수상 등의 소식을 전하며 일찌감치 전세계를 사로잡은 액션 영화로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국내-북미 동시 개봉 이후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6%를 기록하며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쾌감을 전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IPTV와 VOD 서비스 개시를 통해 안방 극장까지 시원한 액션 쾌감으로 물들일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