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주최하고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 비씨카드가 공식 후원하는 '2022 XGOLF SHOW(이하 엑스골프쇼)'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오는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엑스골프쇼는 골프업체가 대거 입점하며 가을 골프의 서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가 골프 트렌드를 반영하는 대표 상품들을 소개하는 축제의 장이다.
2012년부터 골프 전시회를 주최한 XGOLF의 노하우가 집약된 본 전시회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클럽, 골프화, 레이저 퍼터 등의 골프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클럽을 경험할 수 있는 시타 부스가 설치돼 본인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랜드로버, 재규어 등 차량 전시와 다양한 골프 연계 여행상품 상담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라운드 부킹 또한 상담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XGOLF는 10년동안 각종 골프 전시회를 주최하며 소비자에게 골프 트렌드를 소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업계와 골퍼가 상생하며 올바르고 즐거운 골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