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시은♥' 진태현 "예능 출연 반감 살까 우려…좋은 댓글 감사해"
작성 : 2022년 07월 26일(화) 18:19

박시은 진태현 동상이몽2 / 사진=진태현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진태현이 예능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진태현은 26일 자신의 SNS에 "이제 거의 다 왔다. 결승선이 멀리 보인다"라는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날 진태현은 "아내와 천천히 호흡하고 손잡고 가고 있다. 둘째 딸은 제법 태동도 움직임도 건강하고 딸꾹질도 잘한다. 현재까지 엄마와 베이비 건강함에 너무 감사하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수많은 축하와 응원에 힘이 나지만 이렇게까지 관심과 사랑을 받아도 되나 감사하고 좀 더 책임감이 생긴다"며 "예능 방송 출연을 6월 말에 갑자기 결정하게 돼 방송 분량을 위해 성별을 빨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팬들과 지인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진태현은 "우리 부부가 예능 방송 덕에 사랑도 많이 받고 관심도 많이 받아서 너무 감사하지만 연기활동이 아닌 리얼리티 관찰 예능으로 여러분들에게 우리의 삶이 반감을 사진 않을까 늘 걱정이 되고 조심스럽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진태현은 "그래도 항상 좋은 마음으로 댓글 남겨주시는 팬들과 누리꾼분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하고 싶다.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진태현은 박시은이 곧 출산을 앞뒀음을 밝히며 "마지막 40일 최선을 다해야겠다. 우리 아내에게 가장 멋진 40대를 선물하고 싶다. 힘내자 우리 가족. 누가 뭐라 해도 내 아내와 내 자녀들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동료 배우 박시은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2019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현재 둘째 임신 9개월 차인 박시은 가족은 최근 2년 만에 예능에 복귀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