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SOLO' 스핀오프 '나솔사계', 데프콘X가영 2MC 확정 [공식]
작성 : 2022년 07월 26일(화) 14:30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가영 데프콘 MC 확정 / 사진=ENA·SBS PLU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SOLO' 6기 영철, 영숙의 결혼 준비 과정은 물론, 화제의 출연자들의 방송 그 후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26일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스핀 오프인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8월 첫 방송 일자를 확정했다.

'나솔사계'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 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연예인급 비주얼로 유명세를 떨친 6기 영철, 영숙의 결혼 준비 과정이 최초로 공개되며, 무속인 정숙과 사랑에 빠졌던 4기 영수, '6기 파란녀' 옥순을 사랑한 변호사 광수 등 화제의 출연자들의 일상과 연애 진도도 담길 예정이다.

'나솔사계'의 MC로는 '나는 SOLO' 터줏대감 데프콘과 뉴페이스 가영이 낙점됐다.

제작진 측은 "'나솔사계'에서는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6기 영철, 영숙의 풀스토리가 펼쳐지고, 화제의 출연자들이 등장해 방송 그 후 '찐' 일상을 공개한다"며 "2MC 데프콘과 가영은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티키타카로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나는 SOLO' 팬들은 물론, 연애와 결혼을 하는 이 땅의 모든 남녀라면 꼭 확인해야 할 '나솔사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는 8월 11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