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녀2' 신시아 "흔들리지 않고 걸어가는 것이 목표" [화보]
작성 : 2022년 07월 26일(화) 10:59

신시아 화보 / 사진=데이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신시아의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26일 한 패션 매거진은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에서 활약한 집중시킨 신시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신시아는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마녀2' 캐스팅 일화를 들려줬다. "전작인 '마녀 1'의 엄청난 팬이었다"고 밝힌 그는 "작년 9월쯤 오디션 공고를 보고 이건 당연히 지원해야겠다 생각했다. 1·2차 오디션은 영상을 보내 비대면으로 진행했고, 3차 때 처음 박훈정 감독님을 뵀다"고 말했다.

이어 "그 후 5~6회가량 감독님과 미팅을 하고, 그렇게 발탁됐다. 두 달이 넘는 시간을 이렇게 말로 설명하니 간략해졌는데, 대장정이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본인이 맡아 연기한 소녀에 대해 "소녀는 굉장히 불쌍한 존재라고 생각했다. 거의 모든 것으로부터 결핍돼 있는데 자신은 그런 줄 모를 정도로 완전히 사회와 단절된 존재다. 초인 같은 능력도 소녀를 억압하는 자물쇠가 되기 때문에 굉장히 불쌍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연기를 계속하다 보면 피드백을 많이 받을 텐데, 그걸 수용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저 자신이 사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흔들리지 않고 단단하게 배우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