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하이어뮤직, 식케이·제이비와 전속계약 종료 "아낌없는 성원 보내" [공식]
작성 : 2022년 07월 25일(월) 19:46

식케이 제이비 전속계약 만료 /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아티스트 식케이(Sik-K), 제이비(JAY B)가 하이어뮤직을 떠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25일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열정을 지닌 아티스트 식케이와 제이비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이들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 여정에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낸다"고 밝혔다.

식케이는 지난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 출연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하이어뮤직과 시작부터 함께한 아티스트다. 이후 데뷔 싱글 '마이 맨'(My Man)을 시작으로 다수의 싱글과 미니앨범 및 정규앨범 '플립'(FL1P) '헤드라이너'(HEADLINER)와 그 디럭스 버전 등을 발매했다.

제이비는 지난해 3월 하이어뮤직에 입단한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발매한 첫 싱글 '스위치 잇 업(Switch It Up)(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과 첫 EP '소모:퓸'(SOMO:FUME)이 호평과 호성적을 모두 얻었다. 주니와 함께 작사, 작곡, 가창한 곡 '노스탤지아'(nostalgia)로도 글로벌 차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특히 제이비는 올해 3월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에도 하이어뮤직과 함께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온오프라인 팬콘 '노스탤직'(NOSTALGIC)을 성료 했다.

하이어뮤직과 함께 하며 다양한 성과를 이룬 식케이와 제이비는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