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산그리너스FC, KB국민은행과 함께 '인도네시아 팬 데이' 개최
작성 : 2022년 07월 22일(금) 17:19

사진=안산그리너스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KB국민은행과 함께 '인도네시아 팬 데이'를 개최한다.

23일 오후 8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김포FC와의 홈경기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과 프로모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안산에 거주하는 인도네시아 팬들을 초청해 진행된다.

이에 안산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인도네시아는 물론 국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시작 전 그린존(E석) 장외 광장에서는 인도네시아 전통 무술인 '실랏' 시범과 아스나위 포토존, 게임존,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 판매 부스 등이 운영된다.

식전 공연으로는 '한세국제무용협회장 권정미 K-DANCE FIT' 팀의 K-POP 댄스 공연이 진행되며, 하프타임에는 인도네시아 전통춤 '레옥'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팬 데이 기념 축하 불꽃놀이 및 대형 가전 경품추첨, K리그 최초 인도네시아 선수인 아스나위 선수의 미니 팬미팅이 이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안산그리너스FC와 함께한 이번 팬 데이를 통해 안산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겠다. 팬 데이 개최를 시작으로 다국적, 다문화 팀으로 구성된 선수단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