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탄 지성·창선, '워킹 온 더 문' 개인 티저 오픈…강인한 남성미
작성 : 2022년 07월 21일(목) 13:48

탄 지성 찬선 개인티저 영상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보이그룹 탄(TAN)의 '2TAN(we ver)' 개인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 SERIES '2TAN(we ver)'의 창선, 지성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지성은 홀로 앉아 스케치하는 모습으로 등장, 숨길 수 없는 소년미와 차분한 무드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성은 더욱 샤프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워킹 온 더 문'(Walking on the moon)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창선은 더욱 날렵해진 비주얼과 교복 스타일링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드러냈다. 강인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게 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지성, 창선의 영상에서도 '워킹 온 더 문'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됐다. 흡입력 있는 멜로디와 절제된 안무들은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창선은 보라색 달이, 지성은 주황색 달이 떠올라 의미를 궁금케 했다.

탄은 탄탄한 세계관의 W SERIES '2TAN(we ver)'을 통해 '4세대 대표 짐승돌'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2TAN(we ver)'은 26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