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OK금융그룹 읏맨 럭비단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OK금융그룹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OK금융그룹 읏맨 럭비단(이하 OK금융그룹 럭비단)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OK금융그룹 럭비단 홈페이지는 럭비단 관련 정보를 좀 더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제작됐다. 홈페이지에서는 럭비단 관련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럭비단 선수 상세 정보와 선수단 훈련, 경기 일정 등이 포함됐다. OK금융그룹 럭비단이 참가한 대회 포토 갤러리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수단 상세 정보에는 선수들이 럭비를 시작하게 된 계기, 존경하는 선수 등 좀 더 선수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내용들도 담겨져 있어 홈페이지를 찾아보는 소소한 재미도 더했다.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홈페이지와도 연동돼 있어 클릭 한 번으로 배구단 홈페이지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지난 2021년 3월 창단한 OK금융그룹 럭비단은 2023년 실업팀 전환을 목표로 홈페이지 구축 등 다양한 방면에서 나아가고 있다. 국내 럭비계 최초 '선진국형 아마추어 스포츠 클럽'인 OK금융그룹 럭비단은 '일하는 럭비선수, 일하면서 운동을 즐긴다'를 모토로 낮에는 금융인으로 직무 수행을 다하며 저녁과 주말에 럭비선수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 제32회 대통령기 전국 종별 럭비 선수권 대회 동호인부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지난 6월 제75회 전국 종별 럭비 선수권대회 동호인부 우승도 차지하는 등 실력까지 잡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국내 럭비계 1호 귀화선수로 지난 2020 도쿄올림픽 당시 럭비 대표팀 선수로 활약했던 코퀴야드 안드레 진이 전략∙전술 코치로 합류해 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