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헌트' 이정재X정우성,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
작성 : 2022년 07월 20일(수) 17:33

헌트 / 사진=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연한다.

21일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개최한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트위터 블루룸에서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번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헌트' 각본, 연출, 제작은 물론 극 중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를 연기하며 1인 4역을 소화한 이정재, 그리고 박평호와 대립하는 국내팀 차장 김정도 역의 정우성이 함께한다.

두 사람은 전 세계 영화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영화에 대한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소문난 두 사람의 유쾌한 '찐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전에 트윗으로 받은 질문을 답하는 Q&A 코너도 마련돼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헌트'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이날 저녁 7시 메가박스 플러스엠 공식 트위터 계정과 트위터 코리아 공식 계정, 트위터 무비 공식 계정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