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조던 필 감독, 한국 개봉 기념 인사 "셋째 '놉' 잘 키워주세요"
작성 : 2022년 07월 14일(목) 11:58

놉 /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놉' 조던 필 감독이 한국 개봉 축하 인사를 전했다.

14일 영화 '놉'(감독 조던 필·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8월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및 조던 필 감독이 전하는 한국 개봉 축하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영화다.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이다.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조던 필 감독의 개봉 인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메인 포스터에는 주인공인 다니엘 칼루야가 하늘 위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어 "그것은 우리 위에 있다"는 카피도 함께 공개돼 작품 속에서 세상을 혼란에 빠지게 만드는 '그것'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놉 /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개봉 축하 영상에서 조던 필 감독은 먼저 한국어로 "저희 셋째 '놉'도 잘 키워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식 이름 조동필로 인사한 조던 필 감독은 "한국 팬 여러분이 '겟 아웃' '어스'에 보내주신 큰 사랑을 언제나 생각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가 드디어 미스터리 공포 영화 '놉'으로 돌아왔다"며 이번 작품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함께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놉'은 8월 17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