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산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 여름방학 특강 개설
작성 : 2022년 07월 14일(목) 09:20

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 직영 유소년 축구교실이 여름방학 특강을 실시한다.

부산은 "유소년 축구교실 브랜드 아이키즈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특강을 개설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산은 이번 방학 특강을 영국 THE FA Level 2 자격증을 소지한 이창하 아이키즈 총괄 코치가 진행하는 '영어로 배우는 축구', 축구를 처음 접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기초반(김광현·전규호 코치)', 축구의 다양한 기술들을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축구 스킬 트레이닝(김든솔 코치)'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특히 영어로 배우는 축구 수업의 경우 기본적인 영어 회화가 가능한 초등학생은 누구든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25일 개강 예정이며, 수업은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내 더킥오프 센터에서 진행된다.

영어로 배우는 축구 수업은 초등 저학년반(주 3회), 초등 고학년반(주 2회)으로 나누어지며 각각 월·수·금, 화·목에 열린다. 수업시간은 모두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다.

축구 기초반 수업시간은 주 2회(화·목)와 주 3회(월·수·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이며 축구 스킬 트레이닝 수업시간은 주 2회(화/목)와 주 3회(월/수/금)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

아울러 부산은 이번 아이키즈 여름방학 특강에서 프로 선수와의 만남, 클럽하우스 투어 및 훈련 체험 등 부산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축구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연고 지역 내 축구 저변도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키즈의 여름방학 특강 수강은 부산 구단 홈페이지 내 모집 링크 또는 더킥오프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킥오프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