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XT 범규, 컨디션 난조로 북미 투어 유동 참여 "걱정 마요 모아" [전문]
작성 : 2022년 07월 13일(수) 17:0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컨디션 난조로 북미 투어에 유동적으로 참여한다.

13일 빅히트 뮤직은 위버스를 통해 "범규는 지난 11일(미국 현지시간) 북미투어 일정 중 컨디션 난조로 현지 의사의 진료를 받았다. 무대 진행이 가능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범규는 오늘 Atlanta 공연에 참여했으나,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관계로 일부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범규는 Atlanta 공연 이후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면서 "예정된 투어 일정을 모두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지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북미투어 참여가 유동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안내드린다"고 공지했다.

범규는 이와 관련, 위버스에 "저는 괜찮으니까 걱정마요 모아(팬덤명)!! 걱정해줘서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TOMORROW X TOGETHER 멤버 범규의 건강 및 향후 일정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범규는 지난 11일(미국 현지시간) 북미투어 일정 중 컨디션 난조로 현지 의사의 진료를 받았습니다. 무대 진행이 가능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범규는 오늘 Atlanta 공연에 참여했으나,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관계로 일부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하지 못했습니다.

범규는 Atlanta 공연 이후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예정된 투어 일정을 모두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지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북미투어 참여가 유동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범규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