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롯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롯데시네마 측은 "7월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7월 래플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주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에 발표된다. 이벤트는 1차에서 4차까지 총 4주 동안 참여할 수 있도록 나뉘어져 있고 각 차수별 해당 기간 내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간편한 이벤트다.
각 차수별 1등 경품은 1차는 레고(토르의 해머:묠니르), 2차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3차는 베어브릭 미니언즈, 4차는 24K 순금(한 돈)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관객이 함께 참여하며 즐기는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로 고도화돼 가고 있는 롯데시네마는 앞으로도 영화 관람의 경험을 더욱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며 "7월에도 관객들이 기대할 만한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고, 영화를 바탕으로 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장가에는 개싸라기(1주차보다 2주차 입장객이 높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탑건:매버릭'을 선두로 칸 국제 영화제에서 호평받은 '헤어질 결심'이 절찬 상영 중이다. 더불어 6일 개봉한 마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를 시작으로 여름 극장가에 활기를 띄울 한국 영화 기대작인 '한산:용의 출현' '외계+인' '비상선언' 등이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