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간편한 '멀티 뷰티 아이템' 일석이조 효과
작성 : 2014년 11월 21일(금) 11:01

1. 쏘내추럴 '딥 모이스처 세라포커스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 2. 폴라초이스 '립 앤 바디 트리트먼트 밤' 3.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칼렌둘라'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 인기다. 간편하면서도 여러 종류를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석 2조 효과의 멀티 아이템을 살펴보자.

각질 제거+마사지+보습 한 번에

쏘내추럴‘딥 모이스처 세라 포커스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는 딥 클렌징과 마사지 그리고 보습팩의 역할을 동시에 해준다.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틱 타입 클렌징 제품이다.

건조된 장미잎이 함유돼 세안 시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과가 있다. 문지를 때마다 자연스럽게 생기는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준다.

피부에 전해지는 자극이 적어 아침에 간편한 모닝 세안 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선크림과 베이스 메이크업 등 피부의 잔여물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씻겨 주어 저녁에 딥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건조한 부분 한 번에

폴라초이스‘립 앤 바디 트리트먼트 밤’은 바셀린과 천연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멀티밤 제품이다. 피부를 보호하는 바셀린과 피마자 오일, 시어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오일과 항산화 성분, 비타민E를 함유했다.

건조한 입술뿐만 아니라 무릎, 발뒤꿈치 등과 같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이나 무거운 사용감 없이 오랫동안 보습이 지속된다. 수분 유실을 방지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손상된 모발 끝에 에센스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눈가에 아이크림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동시에

산타 마리아 노벨라‘크레마 칼렌둘라’는 얼굴과 바디에 사용 가능한 크림이다. 국화과에 속하는 칼렌둘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크림 하나만으로도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수렴 작용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항상 맑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트러블이 심하거나 여드름성 피부의 경우 데일리 크림으로 꾸준히 사용해도 좋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