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고은, 생일날 '최애돌 셀럽' 기부요정 등극
작성 : 2022년 07월 04일(월) 13:42

김고은 / 사진=최애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생일을 맞은 배우 김고은이 '최애돌 셀럽'에서 제24대 기부요정에 선정돼 기부한다.

2일 김고은의 글로벌 팬클럽 '아르제니아'는 '최애돌 셀럽'을 통해 하루 동안 6663만1829표를 투표해 기부금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은 각종 기념일에 5555만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당일 '최애돌 셀럽' 커뮤니티 상단을 직접 만든 생일 배너로 꾸민 팬들은 전 세계 언어로 김고은의 생일을 축하했다. '최애돌 셀럽' 서포트에 모인 팬들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광고 모금에 성공했다.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광고는 건대입구역에서 7월 9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김고은은 '최애돌 셀럽'을 통해 첫 기부금 달성으로 50만 원을 기부한다. 김고은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현재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쓰인다.

지난 2일 김고은은 생일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했던 생일 #감사함 ♥"이라는 글을 게시하며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박지후와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고, 해당 게시물에는 이민정, 한효주, 손담비, 안은진 등 많은 배우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김고은은 현재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유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