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시, 첫사랑' 초스피드 커플 데이트 시작 [TV스포]
작성 : 2022년 07월 03일(일) 15:15

다시, 첫사랑 / 사진=MBC에브리원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다시, 첫사랑' 첫사랑 커플들의 데이트가 시작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다시, 첫사랑'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 커플들이 바로 데이트를 펼친다. 첫사랑과의 재회에 복잡한 감정을 느꼈던 네 쌍의 커플들은 이번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진짜 마음이 무엇인지 찾아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 날 스튜디오에서 VCR를 지켜보는 MC들은 셰어하우스에 모이자마자 시작되는 첫사랑 데이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혁은 "첫사랑 데이트는 방송 중반부쯤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라니"라며 감탄하고, 김윤주는 "첫사랑과의 감정을 빨리 정리해야지만 다른 사람도 만날 수 있다"며 그 의미를 짐작했다.

본격적인 첫사랑 데이트가 시작되고 MC들은 출연자들의 감정을 분석했다. 모두를 설레게 한 데이트부터 안타까움을 유발한 데이트까지, 다양한 데이트들이 펼쳐지는 가운데 MC들은 보다 정확한 감정 분석을 위해 VCR을 돌려보기까지 하는 등 열과 성을 다한다는 전언.

스스로를 '사랑의 현미경'이라 부르며 초 단위로 출연자들을 관찰한 MC들. 과연 이들은 커플들의 데이트에서 어떤 감정을 읽었을까. 또한 이를 통한 MC들의 러브라인 예측은 맞아떨어질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다시, 첫사랑'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다시, 첫사랑'은4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