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CGV, 클라이밍짐 '피커스' 모바일 교환권 출시
작성 : 2022년 07월 01일(금) 09:36

피커스 / 사진=CGV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CGV의 클라이밍짐 '피커스' 모바일 교환권을 출시한다.

1일 CGV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CGV의 클라이밍짐 '피커스(PEAKERS)' 이용권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피커스'는 지난 1월 CGV피카디리1958의 7관과 8관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으로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클라이밍 이용권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에 클라이밍을 즐기던 고객은 물론 새롭게 입문하는 고객에게도 클라이밍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판매되는 '피커스' 상품은 일일 이용권이다. 입장시 모바일 교환권의 바코드 화면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바로 클라이밍장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원으로, 구매한 일일 이용권은 CGV피카디리1958에 위치한 '피커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 암벽화 대여 및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을 위한 매점 상품, 클라이밍을 위한 쵸크, 스포츠 테이프 등 부가 상품은 현장에서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CJ CGV 오수진 공간콘텐츠팀장은 "지난 1월 오픈한 이후 꾸준히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 '피커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접근성 높은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 교환권을 론칭했다"며 "클라이밍 크루, 동호회 회원들 간에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뿐만 아니라 친구, 지인에게 클라이밍을 추천하며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취미생활을 즐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