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명가수전' 김경호 좌절 "나 어떻게 방송해" [TV스포]
작성 : 2022년 06월 30일(목) 17:34

유명가수전 / 사진=JTBC 유명가수전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록의 세계로 초대한다.

7월 1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10회에서는 시니어 팀과 주니어 팀의 유명가수로 등장한 김경호와 크라잉넛이 화끈한 유명곡 메들리를 펼치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먼저 김경호는 애절한 록발라드 ‘금지된 사랑’을 시작으로 폭발적인 샤우팅이 돋보이는 ‘Shout'까지 내달리며 속이 뻥 뚫리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김경호의 명불허전 헤드뱅잉 퍼포먼스는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크라잉넛 역시 ‘홍대 1세대 인디 밴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록 페스티벌 버금가는 흥을 선사한다. ‘서커스 매직 유랑단’, ‘말달리자’, ‘룩셈부르크’ 등 신명나는 명곡 라이브에 무명심사위원단 전원이 기립, 역대급 환호성을 터뜨렸다고 해 이들의 무대에 기대가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TOP 6 이주혁이 크라잉넛 한경록의 생일파티이자 홍대 3대 명절이라 불리는 ‘경록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은다. 이어지는 이주혁의 적극 어필에 한경록이 “지켜보고 있다”라고 답해 과연 이주혁이 ‘경록절’에 초대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김경호가 그의 유명 곡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함께 공개된 과거 영상에 폭풍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김경호는 “진짜 잔인하다”, “나 어떻게 방송해”라며 한동안 멘붕 상태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고 해 과연 그 영상의 실체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모두의 에너지를 발산시킬 김경호와 크라잉넛의 탄산수 같은 무대는 7월 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