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MBN, 초대형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 론칭…올 하반기 첫방 [공식]
작성 : 2022년 06월 29일(수) 09:34

미스터리 듀엣 론칭 / 사진=MB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MBN이 초대형 프로젝트 미스터리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의 출발을 알렸다.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벽을 사이에 두고 두 명의 미스터리 싱어가 감동의 무대를 완성하는 미스터리 듀엣쇼다. 국내 최고의 셀럽들은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둘 사이에 얽힌 특별한 사연이 전해지면서 감동을 선사한다.

'미스터리 듀엣'은 프랑스,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포맷을 수출한 영국 'Can’t stop Media' 제작사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이다. 프랑스에서 방영된 '미스터리 듀엣'은 프랑스 최대 민영 채널 TF1 방영 당시, 첫 방송에서 50대 미만 시청률 35%, 시청 점유율은 40.8%의 높은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한국판 '미스터리 듀엣'은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 등 음악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한다. 트로트 장르를 메이저로 끌어올린 문경태 PD는 섬세하면서도 촘촘한 연출 센스를, 박원우 작가는 날카로운 기획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초호화 무대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거울 벽으로 아름다운 그래픽이 오롯이 담길 환상적인 솔로 무대를 비롯해 벽 뒤의 미스터리 싱어와의 듀엣 무대는 고막 힐링을 이끌며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가운데 벽을 둔 특수제작 원통형 무대에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상대방을 추측하는 형식은 흥미를 더한다.

"벽을 넘어 뜨거운 감동을 노래하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셀럽들은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진 속사정과 애틋하고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고 벽이 열린 뒤 상대방을 확인하고 쏟아지는 감격을 그대로 표출하게 된다.

제작진은 "문경태 PD와 박원우 작가가 뭉쳐, 한 단계 품격 높은 음악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전망"이라며 "상상 이상의 초대형 음악쇼 '미스터리 듀엣'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