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ROAD FC 원주 대회의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24일 로드FC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1의 티켓 판매 페이지를 열었다.
이번 대회에선 메인 이벤트로 공석이던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를 둔 박시원(카우보이MMA)과 박승모(팀 지니어스)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이 벌어진다. 6연승을 질주 중인 박시원과 '맞짱의 신' 우승자 박승모 중 누가 승리하여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자리에 앉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연승을 달리고 있는 이정현(FREE)과 '일본 베테랑 파이터' 아키바 타이키(FREE)가 대결하게 되면서 긴장감이 돌고 있다. 대한민국 MMA의 부흥을 위해 화끈한 경기를 펼쳐온 이정현이 산전수전 다 겪은 아키바 타이키를 꺾고 본인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지 관심과 기대를 사고있다.
굽네 ROAD FC 061엔 기대되는 매치로 넘쳐났다. '몽골 복싱 국가대표' 난딘에르덴(팀파이터)과 특전사 출신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팀포스)의 대결 소식에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강한 타격을 갖고 있는 두 선수의 격돌로 한 치 앞도 모를 경기가 예상된다.
또한 3년 만에 케이지로 돌아온 '김해 대통령' 김태인(로드FC 김태인짐)이 '흑곰' 박정교(박정교 흑곰캠프)의 은퇴전 상대로 나선다.
굽네 ROAD FC 061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층인 일반석은 6만 원, 1층 케이지 주변 VIP석은 100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경기는 1부 오후 1시, 2부 오후 3시에 시작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