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로운, SF9 새 활동 불참 "드라마 촬영 일정과 맞물려" [전문]
작성 : 2022년 06월 24일(금) 17:31

로운 활동 불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SF9 로운이 당분간 연기 활동에 집중한다.

2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SF9 공식 팬카페를 통해 "로운은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어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 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를 거쳤다"며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옳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SF9의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에서의 활동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운은 지난 2016년 그룹 SF9 싱글 앨범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으로 데뷔했다. 이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내일' 등을 통해 배우 활동을 병행 중이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SF9을 향한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멤버 로운의 차기 앨범 활동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로운은 오랜 시간 진행돼 온 앨범 제작 기간 동안 드라마 촬영 일정이 맞물려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을 맞았습니다. 예정된 일정대로 드라마를 마무리 하면서 차기 앨범 준비를 병행하는 것과 관련해 깊은 논의를 거쳤고, 더 완성도 있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옳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이번 앨범 제작과 활동 불참을 어렵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께서 고대하셨을 이번 앨범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SF9의 컴백을 비롯한 다방면에서의 활동에 아낌없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