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남당' 본 방송 D-3 서인국, 슈트VS무당복 극과 극 매력
작성 : 2022년 06월 24일(금) 12:27

서인국 / 사진=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서인국이 KBS2 새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극과 극의 스타일링을 대방출한다고 해 벌써부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연출 고재현, 윤라영)에서 서인국은 극 중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으로 분한다.

서인국은 전직 프로파일러 출신답게 빼어난 외모와 피지컬이 돋보이는 슈트, 가죽 재킷, 롱 코트 등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현직 박수무당에 걸맞는 부채와 오색 스카프 등을 매칭해 극명하게 대비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상황에 따라 변하는 남한준 캐릭터의 패션은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슈트를 입은 서인국의 모습은 지적인 면과 멋짐이 공존해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반면 오색찬란한 스카프와 부채를 장착한 그의 모습은 박수무당의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슈트만 입었을 때와는 다른 오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렇듯 서인국은 상황과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남한준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극과 극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서인국이 그려낼 박수무당 캐릭터는 어떨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카카오 페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다.

착붙 패션은 물론이며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서인국의 활약은 오는 27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