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주,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폰서십 체결
작성 : 2022년 06월 22일(수) 13:23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제주 유나이티드가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제주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홈경기에서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포츠 마케팅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주 유나이티드 한중길 대표이사와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김문경 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문경 본부장은 승리를 위해 공식 경기전 시축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형식적인 교류가 아닌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의 시너지를 극대화시키는 목적으로 하는 이른바 윈-윈 업무협약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홈경기 시 유카로오토모빌의 A보드와 헤져드 광고가 노출된다. 또한, 제주도 유일의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한중길 대표이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유카로오토모빌과의 만남이 기대된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가 되도록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김문경 본부장은 "ESG 선도 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친환경 제주에서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e-tron을 비롯한 브랜드의 미래 가치를 전국의 제주팬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