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트레이키즈 日 도쿄 공연 성료…전석 매진
작성 : 2022년 06월 21일(화) 13:37

스트레이키즈/ 사진=JYP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두 번째 월드투어의 일본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2회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도쿄 콘서트는 새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in JAPAN'(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 인 재팬)의 일환으로, 공연 첫날인 18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일본 전국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을 상영했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의 일본 공연 티켓은 6월 11일~12일 고베 2회를 포함해 18일~19일, 7월 26일~27일 도쿄 4회까지 총 6회 공연 모두 일반 예매 개시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성원에 힘입어 18일과 19일의 도쿄 공연에 시야제한석까지 추가로 개방했고, 이 역시 전석 매진을 달성해 열띤 현지 반응을 실감케 했다.

그룹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각인시킨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무대부터 'Back Door'(백 도어), '소리꾼' 그리고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달성한 앨범 'ODDINARY'(오디너리)의 타이틀곡 'MANIAC' 등 히트곡 무대들을 선사했고, 화려한 연출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오는 22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CIRCUS'(서커스) 퍼포먼스를 공개해 공연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게다가 멤버들은 자체 콘텐츠 'SKZ-PLAYER'(š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