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은
작성 : 2014년 11월 20일(목) 17:08

베네피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뷰티업계에서 다가오는 연말 연시에 맞아 선물하기 좋은 신제품을 내놓았다. 또한 메이크업 서비스나 증정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서비스 진행


베네피트가 이번 달 1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방문 고객 및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한다.

진한 블랙 아이 라인으로 강조한 눈매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에 피치빛이 도는 블러셔를 활용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예약을 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탄으로 두 가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여섯 가지 색상의 베네피트 베스트 블러셔로 구성된 ‘치키 스위트 스팟’과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섹시 앤 스크럼셔스’ 메이크업 키트다.

‘치키 스위트 스팟’은 가장 인기있는 여섯 가지 색의 '박스 오 파우더 블러셔', ' 왓츠 업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블러셔 키트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 블러셔를 골라 쓸 수 있다. 정품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섹시 앤 스크럼셔스’는 핑크빛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포지틴트’,‘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데아 리얼 마스카라’, 5가지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브러시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핑크색의 틴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 케이스 자체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높다.

롯데닷컴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이는‘더 리얼 스틸’기획 세트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정품과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미니 사이즈, '데아 리얼 리무버'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키엘


키엘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과의 콜라보레이션한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강렬한 컬러 패턴을 활용해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키엘의 독특한 뉴욕 감성을 담았다.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립밤#1' 으로 구성됐다.

키엘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크랙 & 칼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긴 파우치와 거울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거울, 파우치와 함께 미스터 본 양면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크랙 & 칼의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디자인의 선물박스를 활용한 기프팅 서비스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펜할리곤스, ‘트레이드 루트 콜렉션’ 출시

펜할리곤스


펜할리곤스가 ‘트레이드 루트 콜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영국 무역교류가 활발하게 성장하던 19세기 무렵 거래되던 실크, 향신료, 귀한 목재 등 고급스러운 무역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 컬렉션이다. ‘엠프레사’, ‘레반티움’, ‘로테어’ 등 총 3가지 버전의 100ml 한정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렉션 세 가지 향수는 베르트랑두쇼푸, 크리스티앙프로벤자노, 마이크패럿 등 유명한 조향사들에 의해 각각 제작돼 눈길을 끈다.

시세이도, 홀리데이 시즌 기념 '컬러 팔레트'

시세이도


시세이도가 2014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시세이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딕 페이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딕 페이지가 고안한 여섯 가지 컬러가 포함됐다. 립부터 치크, 아이라이너, 블러셔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완벽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팔레트'는 연휴에 즐기는 파티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얇고 콤팩트한 제품 패키지는 파티에 어울리는 클러치 백을 연상시킨다. 패키지 표면에 화려하게 프린트된 이미지는 파티 주얼리를 본 따 디자인하였다. 각각의 주얼리 이미지는 팔레트 내에 구성된 메이크업 컬러와 동일해 독특하고 특별한 느낌을 준다.

비욘드, 색조 메이크업 ‘컬러 위크’

비욘드


비욘드가 19일부터 5일 간 ‘컬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립스틱, 아이섀도, 네일 등 색조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별한 메이크업 기술 없이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약 300개 색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행된다.

인기 색조 제품에는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밀착감을 가진 ‘아쿠아 틴티드 루즈’, ‘리치 컬러 틴트 밤’등이 있다.

홀리카홀리카,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홀리카홀리카


홀리카홀리카에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라인을 선보인다.

북유럽 최북단 청정지역에서 영하 30도에도 얼지 않고 살아남는 베리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야생 블루베리는 혹독한 추위에서 살아남아 일반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성분이 뛰어나 탄력 넘치는 동안 얼굴로 가꿔준다. 클라우드 베리씨 추출물이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피부 결과 톤을 개선시켜준다.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토너’와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에멀젼’은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세안 후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깊은 영양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에센스’는 야생 베리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에센스다. 끈적임없이 스며들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막을 씌운 듯 깊은 촉촉함을 주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포에버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크림’은 야생 베리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고탄력 크림이다.

닐스야드, 연말연시 기념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

닐스야드 레머디스


닐스야드 레머디스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양한 콘셉트 '스페셜 기프트 세트' 8종을 선보인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페이셜 컬렉션', 휴식과 스트레스 완화 기능이 있는 '바디&베쓰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평소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도 안심하고 화장품 선물하기 좋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프란킨센스'라인으로 구성된 '리쥬버네이트'와 '인텐스'는 고수분과 고영양 제품이다. 겨울철 매우 건조한 피부와 주름으로 고민중인 20~40대 여성들이 사용하기 좋다.

샤워 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 '오가닉 바디 컬렉션'과 입욕제가 포함된 '베쓰닝 컬렉션'은 샤워 시 심신에 안정을 주며,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준다. 로즈 오가닉 스파 컬렉션인 '인덜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미 향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편,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 출시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기프트 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 테이블 데커레이션에 활용 가능한 캐스키드슨 사슴모양 오너먼트를 증정한다.

이솝, 연말 남녀노소에게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키트 ‘길드 오브 아티잔’

이솝


이솝은 정교함이 돋보이는 기프트 키트 ‘길드 오브 아티잔’을 선보인다. ‘길드 오브 아티잔’은 지식과 기술연마를 위해 평생을 투자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장인들의 정신과 이솝 창립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번 기프트 키트는 전 세계 수공예 장인들의 조합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이솝 스토어에 주로 사용되는 인테리어 재료인 도자기, 가죽, 직물, 구리, 목재, 대리석을 주제로 제작됐다.

따뜻한 색감의 구리는 지난 10월 오픈한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와 스위스 제네바 퐁텐거리에 위치한 이솝 스토어 주 인테리어 재료로 사용됐다. 구리를 주제로 제작된 '카퍼' 는 풍부한 영양을 주는 핸드 및 바디케어 등 총 4종이 세트로 구성됐다.

여섯 키트 모두 실용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박스를 활용했다. 각 키트마다 재료에 어울리는 이름이 붙여졌다. 매일 사용 가능한 바디&립 케어 제품, 핸드&바디케어 세트, 파슬리씨드 스킨케어 3종 세트가 있다.

마끼아쥬, '드라마틱 멜팅 루즈' 출시

마끼아쥬


마끼아쥬에서 여성스럽고 드라마틱한 입술을 위한 '드라마틱 멜팅 루즈'를 선보인다.

'드라마틱 멜팅 루즈'은 오래도록 촉촉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고체 상태인 제형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보습과 지속력을 유지시켜주는 오일층과 뛰어난 발색의 컬러층으로 분리된다.

특히 주요 성분인 뷰티오일은 립밤이나 립글로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또한 방금 완성한 듯한 립 메이크업 효과를 6시간 이상 지속시켜준다.

마끼아쥬 뮤즈인 미즈하라 키코가 바른 메인 컬러인 '이노센트 글래머'를 포함해 총 6컬러로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