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탄(TAN), '2TAN' 음원 일부 첫 공개…비투비 이민혁 작사 참여
작성 : 2022년 06월 19일(일) 09:37

탄 2TAN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보이그룹 탄이 앨범 '2TAN'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탄(TAN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8일 밤 10시 30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 W SERIES '2TAN(wish ver)'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속에서는 타이틀곡 '라우더'(Louder)를 비롯해 수록곡 '어도러블'(Adorable) '언제나(My Heart)' 등이 담겨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주안과 재준, 현엽, 지성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라우더'의 일부분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여기에 멤버 지성과 비투비(BTOB) 이민혁이 작사에 힘을 보탠 '어도러블'은 물론,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언제나(My Heart)'의 일부가 스포일러 돼 궁금증이 더해졌다.

지난 3월 10일 데뷔 앨범 '1TAN'으로 가요계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현재 완성형 아이돌로 입지를 굳힌 탄은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가운데, 미국 디지털 음악 매체 '지니어스 코리아'를 시작으로 영향력 있는 해외 유튜버들이 탄을 향해 폭발적인 관심을 쏟아내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 가능성까지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탄은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탄생한 그룹인 만큼, 파격적인 야생미와 함께 멤버 개개인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 세계를 향해 '글로벌 루키'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은 2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