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거리 위 임재범' 황가람, '으라차차 내 인생' OST '홀로에 관하여' 발표
작성 : 2022년 06월 17일(금) 14:23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황가람이 OST 음원으로 돌아왔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나선 황가람은 수록곡 ‘홀로에 관하여’를 19일 정오 발표한다.

오랫동안 수 많은 버스킹을 통해 ‘거리 위 임재범’으로 이름을 알린 황가람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무한 감동을 자아내는 실력파 가수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OST 신곡 ‘홀로에 관하여’에서도 황가람 특유의 가창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강우경의 노랫말에 작곡가 박현암이 곡을 쓴 이 곡은 직관적이면서도 여러가지 감정이 공존하는 듯한 노랫말과 진한 감성의 사운드의 조화로 듣는 이들에게 묘한 카타르시스 마저 들게 하는 곡이다.

‘지나갈 것이 지나갔을 뿐이야 / 가슴 속에 묻어둔 채로 / 한잔하고 버릴 건 버려라 / 그렇게 사는 거야 자유롭게’라는 자조적인 내용의 노랫말과 황가람의 호소력이 더해진 중저음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

피노키오 멤버로 활동 중인 황가람은 2011년 나디브 EP 앨범 ‘Mem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 최근 수년간 싱글 활동과 함께 드라마 OST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황가람이 OST 신곡은 블루스 느낌이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고단함에 지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 될 것”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