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세계스포츠위원회, 국내지부 경기스포츠위원회 설립
작성 : 2022년 06월 17일(금) 14:12

사진=WorldS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가 국내 4호 지부인 경기스포츠위원회(GyeonggiSC)를 설립했다.

WorldSC는 "17일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지부에서는 손민호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부 체결식을 열었다"고 같은 날 밝혔다.

WorldSC 서현석 위원장은 "수도권 지역인 경기도에 위원회 설립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각 종 태권도대회, 국제 스포츠 교류, 교육 세미나 등 국내지부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특히 내년에는 경기컵 태권도대회를 신설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GyeonggiSC 지부 손민호 회장은 "위원회의 국내지부 중 경기도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위원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위원회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에 신설하는 경기컵 태권도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지부에서도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현재 손민호 회장은 MTM태권도연합회 회장, 예건YTS태권도&스포츠센터 대표, 김포시학교운영위협의회 사무총장, 국제스포츠나눔재단 상임이사, 김포시체육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