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리미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영화 '리미트'(감독 이승준·제작 베러투모로우) 측은 배우 문정희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혜진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8월 개봉을 확정 소식을 전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다.
앞서 공개된 소은 티저 포스터가 사상 최악의 아동 연쇄 유괴 사건 시작을 알렸다면, 이번에 공개된 혜진(문정희) 티저 포스터는 범죄 집단의 리더이자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건의 진실을 알고 있는 그의 존재를 암시해 호기심을 더한다.
먼저, 혜진 역을 맡은 문정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냉철한 표정과 서늘한 눈빛은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한다. 아울러, 혜진은 낮에는 다정한 보건 교사지만, 그의 따뜻한 미소 뒤에는 극악무도함이 감춰진 것으로 알려져 과연 그가 손에 쥐고 있는 진실이 사건의 방향을 어떤 흐름으로 이끌고 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리미트'는 문정희를 비롯한 이정현, 진서연, 최덕문, 박명훈, 박경혜 등 전작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특급 시너지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8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