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NX 후속 활동 돌입, '작은 노래'로 전한 위로…엔딩까지 완벽
작성 : 2022년 06월 16일(목) 07:39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작은 노래'로 후속 활동을 이어간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1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웨이 업)'의 수록곡 '작은 노래' 무대를 꾸몄다.

이날 TNX는 개성이 드러나는 셔츠와 니트 스타일링으로 등장, 어쿠스틱 사운드와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져 경쾌한 위로를 전했다. 특히 '작은 노래'는 멤버 은휘의 자작곡으로, TNX의 밝은 에너지와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TNX는 엔딩 요정을 가리는 코너인 '엔딩은 원샷이겠죠?' 도전곡으로 수록곡 '180초'를 선곡했다. 코너 속 게임을 통해 선정된 천준혁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엔딩을 선물했다.

앞서 TNX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한터차트 글로벌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비켜'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NX는 폭발적 퍼포먼스를 선보인 데뷔곡 '비켜'에 이어 위로를 건네는 후속곡 '작은 노래' 활동으로 계속해서 팬들을 만나며 K-POP의 역사를 새로 쓸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