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14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작성 : 2022년 06월 15일(수) 19:39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14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5일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측은 "14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29년간 이어진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담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14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 누적 관객수 300만 돌파 고지를 향하고 있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57개국 1위를 달성, 월드 와이드 약 3억 8910불 오프닝 수익도 달성했으며 전 세계 흥행 돌풍도 일으키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비하인드 스틸 2종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얼음 위 케일라 와츠(드완다 와이즈)와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을 추격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보여줬던 필로랍토르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쥬라기 월드' 프로젝트의 핵심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