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갓 히어로들"…'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7종 공개
작성 : 2022년 06월 15일(수) 17:56

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토르: 러브 앤 썬더' 천둥의 신 토르가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했다.

15일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캐릭터 포스터 7종이 공개됐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를 비롯해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 아스가르드의 왕 킹 발키리(테사 톰슨), 검투사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신들의 아버지 제우스(러셀 크로우) 그리고 염소 투스그라인더와 투스나셔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토르 뿐만 아니라 팀 토르로 뭉친 마이티 토르, 발키리, 코르그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MCU 사상 최고의 빌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 도살자 고르의 파격적인 비주얼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든 것을 파멸로 이끄는 빌런의 위압감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그와 대적할 팀 토르가 선보일 우주 최고의 '갓 매치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들의 아버지 제우스와 염소 투스그라인더 & 투스나셔의 등장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처럼 화려하고 강렬한 캐릭터들을 완성시킨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U의 대표 히어로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타이카 와이티티 뿐만 아니라 '토르: 러브 앤 썬더'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 나탈리 포트만, 크리스찬 베일, 러셀 크로우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7월 6일 전세계 동시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