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피부 보약 '숙면' 도와주는 나이트 뷰티 아이템
작성 : 2014년 11월 20일(목) 10:59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잠은 컨디션 회복에 가장 좋은 보약이다. 하루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 다음 날 다시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필수적인 요소다.

깊은 잠을 자지 못한 채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뻐근하고 졸리고 무기력한 상태가 되기 쉽다. 이런 피로 증상의 누적은 인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

숙면은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드름, 기미, 피부 노화 등 현대인들이 고민하고 있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 중 하나는 수면 부족이다.

충분한 수면은 몸속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 혈류의 순환이 좋아지게 한다. 신진대사를 촉진해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수면 중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며 피부의 복원 및 재생이 활발해져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 시킨다.

피부의 보약인 숙면과 함께 다음 날 깨끗한 피부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트 뷰티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조 말론 '라벤더 앤 러비지 홈 캔들'
2. CL4 '리바이탈라이징 C I2PL 코렉터 앰플'
3. 아베다 '핸드 릴리프 나이트 리뉴얼 세럼'


◆ 편안한 수면 도와주는 아로마 향초

잠자리에 들기 어려울 때는 따뜻한 차를 마시면 효과적이다. 숙면을 도와주는 향초를 피우면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해소해준다. 조 말론 '라벤더 앤 러비지 홈 캔들'은 긴장을 풀어주는 아로마 향의 향초다. 싱그러운 화이트 시트, 라벤더 향의 린넨이 깨끗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깨끗한 피부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앰플

숙면을 취할수록 피부에 고른 영양소가 전해져 밝은 피부가 될 수 있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 기능의 앰플을 더해주면 효과는 배가 된다. CL4 '리바이탈라이징 C I2PL 코렉터 앰플'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미백 앰플이다. 유기농 청정 레몬수 80%와 비타민 C, B5, E 등 3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잠자는 피부의 브라이트닝을 도와준다. 토마토 캘러스 배양 추출물 및 다양한 식물성 성분들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 거칠어진 손, 밤사이 영양 전달

건조한 공기와 찬바람에 거칠어진 손은 핸드 케어 제품을 사용해 보습을 전달한다. 아베다 '핸드 릴리프 나이트 리뉴얼 세럼'은 다음날 아침까지 강력한 보습력과 탄력을 선사해 매끄러운 손으로 만들어주는 핸드 전용 리페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천연 사탕수수와 감초 추출물 블렌드가 피부 톤을 개선한다. 안디로바 오일이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밤 사이 탄력 있는 어린 손으로 집중 관리해 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