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로스트아크', 지스타 2014 통해 트레일러 영상 공개
작성 : 2014년 11월 20일(목) 10:27

로스트아크/스마일게이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스마일게이트 그룹(회장 권혁빈)은 20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4에서 스마일게이트 부스 내 전용 상영관을 통해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지스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로스트아크'는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한 환상적인 월드와 아름다운 배경,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호쾌한 액션과 드라마틱한 연출이 뛰어나 지난 13일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이 나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지스타 2014 최고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지스타 2014에 80부스 규모로 출전, 그 중 가장 큰 공간을 '로스트아크'에 할애하고 400인치의 스크린과 5.1채널 사운드, 총 100석 규모의 상영관을 준비한다. '로스트아크' 전용 상영관에서 20분 정도의 영상을 상영해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콘텐츠의 매력을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지스타 트레일러 영상은 7종의 각 클래스 전투 장면과 클래스별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주는 스킬 시스템, 미니게임 및 생활 콘텐츠, 다이내믹한 모험 등 로스트아크의 추가 콘텐츠들을 담아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지난 '로스트아크'의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영상을 보신 많은 분들이 기대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로스트아크'의 진면목을 보다 생생히 느낄 수 있길 바라며, 국내외 게이머들의 큰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노력과 혼신의 열정을 담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티저 사이트를 통해 각종 이벤트와 VIP테스터 특전이 주어지는 프론티어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