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수원삼성, 19일 '슈퍼매치' 예매 13일 오픈
작성 : 2022년 06월 13일(월) 13:18

사진=수원삼성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K리그 최고의 빅매치인 '슈퍼매치'가 오는 19일 수원삼성 홈경기로 펼쳐진다.

이번 슈퍼매치는 구단 공식 후원사인 도이치 모터스와 함께하는 '도이치 모터스 브랜드 데이'로 진행된다.

홈경기 티켓 예매는 13일 오후 2시부터 블루패스 멤버십 가입자의 우선 예매가 가능하며, 이후 6월 15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팬들 대상으로 잔여석 예매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슈퍼매치는 많은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E/N석 2층 좌석도 오픈할 예정이다.

수원삼성과 도이치 모터스 브랜드 데이로 진행되는 슈퍼매치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는 도이치 모터스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차량 프로모션 및 슈팅 챌린지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슈퍼매치 티켓 소지자에게 블루스폰서, 블루하우스 가맹점 방문, 경기별 다양한 미션 등을 통해 아길레온의 모습이 담긴 씰 스티커를 수집할 수 있는 씰 쓰티커 투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수원삼성 선수단이 팬들과 함께하는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하프타임에는 인기 락밴드 노브레인이 5년 만에 빅버드를 찾아 팬들과 함께하는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