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나영, 한부모 여성 가장 위해 1억 기부 "마음 단단해졌으면"
작성 : 2022년 06월 13일(월) 11:56

김나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 가장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김나영은 12일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 올해 상반기 광고 수익을 공개하며 기부 소식을 전했다.

이날 김나영은 영상을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의 수익은 총 8581만9348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좀 더 보태서 총 1억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이번 기부도 구독자 여러분들이 해주신 거다. 내가 여러분들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부금은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김나영은 "여성 가장들에게 더 근본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좀 더 마음이 단단해지고 행복해질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한부모 여성 가장들이 지금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 고민들 그런 상황들을 함께 상담받을 수 있는 비용으로 쓰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의 행복은 곧 그 가정의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행복이다. 세상의 모든 한부모 가장 여성들이 행복하고 단단해졌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김나영은 2015년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이후 한부모 가정에 대한 관심을 가지며 지난해에도 하반기 광고 수익에 사비를 더해 총 1억원을 기부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