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브로커', 칸 스페셜 영상 공개…해외서 관심 폭발
작성 : 2022년 06월 13일(월) 10:57

브로커 /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브로커'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제작 영화사 집) 측은 칸 현지에서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칸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칸 스페셜 영상은 뜨거운 환호 가득했던 월드 프리미어부터 감동의 폐막식까지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담고 있다.

전 세계에 최초 공개되는 월드 프리미어에 앞서 따뜻한 미소로 서로를 격려하며 레드카펫에 나서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월드 프리미어 상영 직후 뤼미에르 대극장을 가득 채운 박수갈채 소리와 이에 환한 미소로 화답하는 주역들의 모습은 '브로커'를 향한 현지의 폭발적 관심과 화제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여기에 특유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아래 포토콜 및 공식 기자회견을 이어가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배우들의 모습은 영화를 통해 다져진 이들의 특별한 호흡을 엿보게 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송강호가 단상에 올라 함께한 배우와 스태프들, 그리고 국내 관객들에게 영광을 돌리는 모습은 수상 당시의 가슴 벅찬 설렘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브로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