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민성, IHQ와 전속계약 체결…장혁·김혜윤과 한식구 [공식]
작성 : 2022년 06월 10일(금) 16:21

정민성 전속계약 / 사진=SBS 라켓소년단,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정민성이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IHQ는 10일 "작품마다 명불허전 현실 연기로 활력을 불어넣은 배우 정민성과 가족이 됐다. 앞으로 더 대중적으로 호평 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기회를 열어주겠다"고 밝혔다.

정민성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고박사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라켓소년단'에서 소심하지만, 따뜻한 배려심을 가진 도시남편 역할로 SBS 연기대상에서 팀 부문 조연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쌉니다 천리마트', 영화 '경관의 피' '블랙머니' '엑시트'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올해로 데뷔 21년 차, 90여 작품에 출연한 정민성은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기쁘다. 이제까지 쌓아온 필모그래피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분들과 함께하게 된 것 같다. 늘 대중들의 곁에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지켜봐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IHQ도 "정민성은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어떤 장르에서 건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배우다. 앞으로 존재감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IHQ에는 장혁, 김혜윤, 진이한, 황제성, 이수지, 박미경 등이 소속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