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충남아산, 9일 모산초서 비타민스쿨 진행
작성 : 2022년 06월 10일(금) 14:29

사진=충남아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충남아산FC가 모산초등학교를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충남아산은 "지난 9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모산초등학교를 방문해 비타민스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북수초등학교에 이은 올해 두 번째 비타민스쿨로 충남아산은 모산초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기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규백, 조주영, 최범경, 김채운 선수가 일일 강사로 참여한 이날 비타민스쿨은 모산초등학교 학생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단 및 선수 소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본 프로그램에 앞서 스트레칭과 축구공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히 몸을 풀었고 각 선수별로 팀을 이루어 미니 축구게임 등을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선수들과 함께 마음껏 뛰놀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후 아이들과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앉아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과 사인회 및 연필, 지우개, 공책 등 구단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끝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일일 강사로 참여한 최규백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행복했다. 아이들이 많은 환대를 해줘서 오히려 더 좋은 에너지를 받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비타민스쿨 행사를 이어갈 것이며 이외에도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