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나라, 결혼 발표→해외 팬들도 뜨거운 축하 [ST이슈]
작성 : 2022년 06월 03일(금) 10:27

장나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중화권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나라인 만큼 국내외 팬들의 축하가 동시에 쏟아지고 있다.

장나라는 3일 공식 누리집 나라짱닷컴과 웨이보를 통해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한다"며 "저 결혼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 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또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비연예인인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나로 인해 불편한 점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01년 가수로 데뷔해 '고백' '4월 이야기'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등 히트곡으로 2000년대 최정상 인기를 누린 장나라. '명랑소녀 성공기' '고백부부', 이 밖에 중국 드라마 '댜오만 공주'에 주인공으로 나서며 중국에서도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다. 1981년 생으로 올해 40세의 나이, 평소 방부제급 미모를 가진 것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팬들이 결혼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만큼 장나라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황후의 품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신성록은 댓글을 통해 "축하드립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대만의 매체는 "여신 장나라가 결혼을 한다. 2년 넘게 교제한 6살 연하 남자 친구와의 결혼이다. 너무 축하한다"고 보도했다.

해외 팬들 역시 SNS 댓글을 통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웨이보 중화 팬들은 "언니 행복하고 축하해" "새로운 작품마다 기대할게" "행복을 찾아 아름다운 신부가 된 걸 축하한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