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동운, 미니 2집 마지막 프리뷰 필름 오픈 "나보다 네가 행복하길"
작성 : 2022년 06월 03일(금) 07:24

손동운 /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미니 2집에 담은 5곡 전곡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손동운은 지난달 30일부터 3일까지 총 5일에 걸쳐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에 수록된 5곡 전곡의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을 각각 공개했다.

4일 가장 마지막으로 힌트가 제공된 이번 앨범의 5번 트랙은 손동운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해피 벌스데이 투 미'(Happy Birthday to Me)다. 발매일인 6일이 손동운의 32번째 생일인 만큼 무엇보다 직관적인 제목이 트랙리스트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은 곡이기도 하다.

프리뷰 필름은 생일 케이크에 초를 꽂고 불을 밝힌 뒤 이를 직접 부는 손동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개되는 "미안했던 기억과 고마웠던 기억 다 / 한 조각 또 한 조각 하나 둘 빠짐없이 모아 / 초를 꽂아 불을 밝히고 나보다 네가 훨씬 행복하기를 빌어"라는 '해피 벌스데이 투 미'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드라마틱한 편곡이 매력적인 '해피 벌스데이 투 미'는 손동운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미디엄 발라드 곡이다. 이와 동시에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생일이라는 소재를 풀어냈다. 6월 6일 손동운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해피 벌스데이 투 미'가 365일 각기 다른 생일을 맞는 모두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부터 '장마 (Rainy Season)' '편지 (Letter)' '모데라토'(Moderato)' '해피 벌스데이 투 미'까지, 손동운은 총 5곡의 자작곡을 통해 어느 날씨에도, 어느 기분에도 들기 좋은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꾸렸다. 손동운의 애정과 고민이 묻어나는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가 전곡 프리뷰 필름 및 티저 이미지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3년여 만의 솔로 컴백에 웰메이드 음악은 물론, 풍성한 콘텐츠까지 준비한 손동운의 행보가 반가움을 자아낸다.

손동운은 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 벌스데이'를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