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뽀로로' 극장판, 3년만 극장가 컴백…올 여름 개봉 확정
작성 : 2022년 06월 02일(목) 18:11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 사진=NEW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뽀로로' 극장판이 3년 만에 극장가로 컴백한다.

2일 영화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측은 오는 여름방학 개봉을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여섯 번째 이야기인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의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가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 드래곤캐슬을 되찾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 작품은 뽀로로 극장판 사상 최초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선보이며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역대급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한다. 2013년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모험을 펼쳐온 '뽀로로'가 이번엔 신비로운 드래곤캐슬을 배경으로 한층 확장된 상상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화려한 마법과 액션,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활약은 물론,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롱의 놀라운 변신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시너지, 무한 재생을 부르는 신나는 OST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 담긴 선물 같은 영화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관객들을 향해 반가운 눈인사를 전하는 뽀로로의 모습이 담겼다. 앙증맞은 날개가 달린 드래곤 옷을 입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뽀로로의 모습은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무대인 드래곤캐슬에서 꼬마 드래곤 아서와 뽀로로 친구들이 펼칠 흥미진진한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개봉을 알리는 카피 "여름방학에 만나!"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함께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뽀로로에 대한 반가움을 더한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여름방학 전국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