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이 "지난 28일 MMORPG 'DK온라인'에서 'WAVE 캠페인, WAVE1: 변화'(이하 변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WAVE 캠페인'은 'DK온라인'을 즐기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이번 개편은 각종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한다. 신규 영지 '크로노브'는 요정과 정령들의 출몰 지역으로, 유저들은 이곳에서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변화' 업데이트는 또 최고 레벨을 62로 확장했으며, 기존의 무기보다 더 강력한 새벽·여명·황혼 등급의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들은 '크로노브'에서 획득된다.
'DK온라인'은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새 영지에서 사냥 뒤 획득하는 '복권'을 잡화상점에 판매하면 게임머니 등을 얻게 된다.
이들은 그밖에도 가맹 PC방에서 매일 1시간씩 게임을 즐기면 고급 방어 장비를 지급받으며, 각종 추가 경험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김선명PM은 "'DK온라인'을 아껴주는 분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