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다브릿지, '으라차차 내 인생' 달달 감성 OST '사랑은 버블' 공개
작성 : 2022년 06월 02일(목) 15:48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가 러블리 감성 OST를 발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코다브릿지는 수록곡 ‘사랑은 버블’ 음원을 4일 정오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은 버블버블 다가갈수록 펑하고 터질 것만 같아’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이 극 중 달달한 러브 테마곡으로 만들어졌다. 세련된 감성의 멜로디와 코다브릿지 시진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사랑의 설렘을 전한다. 

이 곡은 감성적인 선율로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작곡팀 래빗펀치와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며 대세 작곡팀으로 급부상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코다브릿지의 보컬톤에 맞춤곡으로 기획한 끝에 완성했다.

시진, 예지 두 멤버로 구성된 코다브릿지는 2016년 싱글 ‘Lovely Day’로 가요계 데뷔 이후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남몰래 살짝’, ‘꽃길만 걸어요’ OST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Stay with you’ 등 꾸준히 OST 가창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감성 짙은 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다브릿지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러브테마 OST 곡으로 극 전개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